Jazzlantis

islamey.egloos.com

포토로그



20190711 Lane`s daily life

1. 비상사태. 올랜도는 혼자 갈 가능성이 높다. 같이 가기로 한 직장 동료는 못 갈 듯한 느낌이다. 아무리 혼자 잘 노는 나지만 올랜도에서 혼자 놀러 다닐 것 같진 않다. 내 프레젠테이션은 첫날이고, 남은 일정 내내 뭐하지? 남의 돈으로 호캉스도 나쁘지 않지 뭐 ㅋ 지출 내역 안 내는 일정이면 다른 데 가서 며칠 놀다 올텐데 아쉽다. 내 돈 쓰면 되니 못 할 일은 아니지만ㅋ 검색을 좀 해봤는데 신혼여행이나 가족 관광지 같다. 좀더 생각을 해보자....

2. 여름 휴가를 꽤 미뤘다고 생각했는데 달력을 보니 6주 남았다. 다시 숙소 잡고 히드로 - 더블린 항공편 잡았다. 이번에야말로 가야한다. 이번에는 취소 불가 호텔을 잡았거든? 왕좌의 게임 드라마판 결말이 너무 얼척 없어서 벨파스트 왕좌의 게임 투어를 갈 열정이 좀 사라진 건 문제다. 그래도 철왕좌에 앉아보고 싶다.

3. 성범죄자알림e 앱을 설치했다. 가끔 내가 사는 도시의 성범죄자의 범행 요약과 얼굴들을 들여다본다. 정말 평범해서 마주쳐도 신경쓰지 않을 얼굴들과, 극소수의 내가 자발적으로는 가까이 가지 않을 분위기의 얼굴들을 보노라면 이 어플을 보며 얻는 거라곤 세상에 대한 불신 뿐인듯하다.
그런데 이런 사람이 동네에 이사오면 데모라도 해야하나... 거주지 이전의 자유를 침해할 수도 없고 참. 직업상 매년 범죄 기록 조회 동의서를 내야하는데 나만 이러면 뭐하나 싶다.

덧글

  • 붕숭아 2019/07/12 00:03 #

    ㅠㅠㅠㅠ 제가 가까이 살면 가서 같이 놀면 참 좋을텐데 ㅠㅠ 저도 플로리다 한번도 못가봤어요..
    저도 3년전에 컨퍼런스 참여로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디즈니 있는곳) 혼자 갔었는데 친구들은 다 커플들이라 디즈니 다녀오는데 저는 그냥 호캉스만 했지요.ㅋㅋㅋ
    그래도 혼자 유니버설이랑 디즈니(?) 다녀오시는거 어때요?!?!!
  • PennyLane 2019/07/12 10:05 #

    아이고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정말 미쿡 땅덩어리 넓은거 이번에 확실히 체감 중입니다. 말만 저렇게 했지 디즈니 불꽃놀이 정도는 볼 거 같아요. 숙소도 힐튼이니까 그냥 호텔에서 일주일 수영하고 놀아도 좋은 걸요 뭐 ㅋㅋㅋ 바다 구경하고 하루 디즈니 가고 이러면 시간 잘 갈 것 같아요.
    제가 발표하러 가는거라 한국의 관련 단체에서 실비 지원 가능성이 99%거든요. 항공권 지원 규제가 까다로워서 아쉬워요. 안 그러면 뉴욕에서 스탑오버하면서 숭아님도 뵙고 좋았을텐데요ㅠ 스탑오버도 하루밖에 안 되고 그나마 평일이라 참 그러네요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마일리지 열심히 모으고 있으니까 내년 정도에 뉴욕에서 숭아님도 뵙고 뉴요커 놀이도 하러 가겠습니다. 그때 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 가시면 안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붕숭아 2019/07/12 22:21 #

    우오 완전 좋은 호텔 잡으신거같은데요 ㅎㅎ 안타깝지만 재밌게 놀다오세요!!!
    이사 가고싶어도 못가고 있습니다 ㅠㅋㅋㅋㅋ 언제든 오세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